본문 바로가기
테마곡

임영웅 바램

by 뮤직큐24 2024.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뮤직큐24입니다. 

임영웅-바램

◈ 오늘의 음악

  • 임영웅 바램 

어제 아버님이 아프시다는 걸 저녁 늦게 알았습니다.

혼자서 앓고 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무척 아팠습니다.

아프다고 말씀도 안하시고,,

그냥 참고 있는 모습을 보니 화도 나고..

 

오늘은 오전에 반차를 내고 동네 병원에 갔다왔네요.

아침부터 병원에 사람들로 붐비네요..

 

조금씩 여위어 가시는 부모님을 접하면 눈시울이 뜨거워집니다.

어릴 땐 그토록 건강하시고 아프지 않을 거 같은 부모님이셨는데..

세월 앞에 건강하신 부모님도 조금씩 조금씩 야위어 가시네요..

지난 주 노사연씨의 ♬바램이라는 노래가 케이블 방송에서 나오네요..

마음이 뭉클해지는 가사네요..

 

임영웅씨가 부른 내용을 올려봅니다.

 

오늘 하루는 부모님을 생각하는 그런 따뜻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 준다면

 

항상 내곁에

항상 내마음속에

부모님이 있다는 사실...

.....

...

.


◈ 가사

♬ 내 손에 잡은 것이 많아서

손이 아픕니다

등에 짊어진 삶의 무게가

온 몸을 아프게 하고

매일 해결해야 하는 일 때문에

내 시간도 없이 살다가

평생 바쁘게 걸어 왔으니

다리도 아픕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 준다면

어느 날 갑자기 세월의 한복판에

덩그러니 혼자 있진 않겠죠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 사랑한다

정말 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 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 뿐입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바램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알찬 내용으로 뵙겠습니다.

남은 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Let's be happy. Don't get sick


 

반응형

'테마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 아리랑 - 홍지윤  (0) 2024.03.17
케 세라 세라 - 영지  (0) 2024.03.09
Live is Life, Opus  (0) 2024.03.05
백성들이여 일어나라(명성황후 뮤지컬) / 나 가거든(명성황후 OST)  (0) 2024.03.01
신나는 노래  (0) 2024.02.26